커뮤니티 공간이란 의료관광 협력기관과 의료관광객들에게 비즈니스 업무지원을 위한 공간입니다.
공유오피스 (Sharing Working Space)
- 운영시설 : 4인실, 6인실,10인실 공유오피스
- 구비시설 : 화이트보드, 의자, 쇼케이스, 화상 상담시스템, 무료인터넷
- 활용내용 : 비즈니스미팅, 해외바이어 및 환자 상담, 방문자 대상 상담, 간단 사무업무 처리 장소 제공
- 운영시간 : 평일 10:00 ~ 18:00
- 운영대상 : 의료관광 관련업 관계자 중 사전 예약자
- 이 용 료 : 무료
운영 방법
- 사전 예약제 운영 : 플랫폼을 통해 예약
- 대여시간 : 1회 4시간 이내 *사정에 따라 연장 가능
신청절차
유의사항
- 대관신청서 확인 후 승인(정치, 종교, 상업 활동은 신청 불가합니다)
이용제한
- 이용자 수가 공간별 최대 사용 인원을 넘는 경우
- 취사, 음주, 가무 등으로 공공질서를 해칠 우려가 있는 경우
- 시설을 훼손할 우려가 있는 경우
- 코로나19 등 전염성 질병이 있는 경우
- 2회 이상, 신청 후 별도의 통보 없이 불참 또는 당일 예약 취소 시 대관 신청 및 선정에서 제외
이용시간 준수
- 기본 이용시간은 정리시간 포함(추가 이용을 원할 시,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 가능)
- 대관 취소는 주중(월~금) 기준으로 최소 1일전에 완료(유선)
- 시작 시간부터 별도 연락 없이 30분 이내 오지 않는 경우 자동 대관 취소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