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사말

Medical Tour in GANGNAM
한국의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와 독창적인 문화가 집약된 의료관광 중심지

강남은 고도로 발달한 한국의 의료서비스 K-Medical과 전 세계인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K-Culture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적합한 지역으로 특히, 최상의 실력과 서비스가 검증된 2,800여 개의 의료기관에서 성형, 피부, 미용, 한방, 안과, 검진 등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강남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가 전 세계 의료관광객들이 강남을 최고의 의료관광지로 선택하고 있습니다. 강남메디컬투어센터를 중심으로 입국에서 치료, 관광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는 의료관광 컨시어지 서비스(concierge service), 세계 각 국의 언어를 지원하는 의료관광 통역서비스 등 강남에서만 만날 수 있는 고품격 서비스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후회 없는 선택, 이제 강남으로 오세요.
강남은 이제까지 당신이 경험하지 못한 최고의 만족을 제공할 것입니다.

  • 의료 코디네이터와의 상담중인 이미지
    Point 1. 최고 수준의 의료기관

    강남구 의료관광 협력의료기관

    강남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종합병원을 비롯해 치과, 성형외과, 한방, 피부 클리닉 등 다양한 분야의 의료기관이 모여 있어 원하는 서비스를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의료기술과 풍부한 경험을 자랑하는 전문의 보유, 최신 의료시설과 안전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강남구가 직접 해외 환자에게 적합한 환경, 서비스, 안정성 등을 평가해 위촉한 의료관광 협력기관은 강남 의료관광의 질을 한층 높이고 있습니다.

  • Point 2. 컨시어지 서비스

    의료관광 코디네이터, 통역&픽업 서비스

    강남은 원활한 의료관광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문 의료통역사는 외국인 환자의 방문 전 상담과 진료, 수술, 회복 후 관리 등 진료에 필요한 통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강남구는 협력기관에서 수술 또는 치료 예정자에게 인천공항에서 강남구 의료기관 또는 호텔까지 이동하는 택시 서비스를 지원하여 편안한 의료관광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 피부 미용시술중인 이미지
    Point 3. 강남메디컬투어센터

    의료 상담부터 관광까지 의료관광의 허브

    강남메디컬투어센터는 영어·중국어·일본어·러시아어 의료관광 전문 인력이 상주해 병원 안내와 진료 프로그램 상담, 전문시술 정보를 비롯해 통역과 호텔예약, 주변 관광지 안내까지 의료관광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체험존에서 다양한 의료기기 체험이 가능하며, 체험결과를 바탕으로 진료예약서비스 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 강남구의 야경
    Point 4. 관광의 메카

    쇼핑과 미식, 예술, 자연을 한 곳에서

    강남구는 서울의 어느 지역보다 더 다채로운 관광 콘텐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압구정과 청담, 신사, 역삼&논현, 삼성 등 뚜렷한 지역색을 자랑하는 공간에서 쇼핑과 미식, 예술, 엔터테인먼트, 자연을 모두 만끽할 수 있습니다. 압구정과 청담, 신사에서는 한국 미식 문화의 정점과 명품 쇼핑을, 역삼&논현, 삼성에서는 비즈니스와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가장 위로